페이스북 친구추천 알림 안뜨게 하는 방법

페이스북 친구추천 알림 안뜨게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인포로그 입니다.

오늘은 "페이스북 친구추천 알림 안뜨게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페이스북을 이용하실 때 편의성으로 인해 PC보다 모바일 Facebook 앱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이 때 '새로운 친구 추천이 있습니다'라는 알림을 받아보신적 있으실겁니다. 막상 확인을 위해 들어가보면 전혀 연고가 없는 사람이거나, 외국인인 경우가 허다하여 넘겨버릴 때가 대다수죠.

팔로우를 따로 관리하는 분들이라면 상관없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엔 보통 이 친구추천 알림이 여간 거슬릴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다면 이 페북 친구추천 알림 안뜨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스북 친구추천 알림 끄는법

▼  먼저 페이스북 앱에 접속하셔서 아이폰 기준 우측 하단에 三자 모양의 전체 설정 메뉴 아이콘을 터치합니다.

 

▼ 사진에 보이는 메뉴 화면이 나오면 아래로 페이지를 아래로 내려줍니다.

 

▼ 빨간색 네모상자로 표시해드린 설정을 터치하여 들어가줍니다.

 

▼ 아래에 각종 알림을 끄고 켤 수 있는 [알림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 친구추천 알림을 끄기 위해서는 [알 수도 있는 사람] 메뉴를 터치해서 들어가줍니다.

 

▼ 아래 [Facebook에서 알림 허용]에 체크가 되어있다면 터치해줍니다. 최종적으로 [알림을 해제하시겠어요?]라는 알림창이 뜨면 [확인] 버튼을 터치하여 알림 설정을 해제해줍니다.

 

지금까지 페이스북 친구추천 알림 끄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리 어렵지 않게 간단하게 끌 수 있네요. 오늘 알려드린 포스팅 내용 어떠셨나요? 소소하지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 더 유익한 포스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