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댓글 안보임

인스타그램 댓글 안보임

안녕하세요. 인포로그입니다. 요즘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누구나 다 SNS 계정 하나쯤은 가지고들 계시죠? 저는 요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만약 제가 업로드한 사진에 누가 악플을 달거나 안 좋은 이야기를 하면 기분이 좋지 않겠죠? 이런 경우를 대비해서 instagram에는 누군가가 내 피드에 작성한 댓글을 안보이게 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오늘은 누군가가 내가 올린 사진에 안 좋은 댓글을 달았을때, 혹은 댓글 기능을 아예 닫아버리고 싶을 때 이용할 수 있는 '댓글 안보임' 기능을 설명드리려 합니다.

 

 

instagram을 처음 가입할 때 주민등록번호 같은 개인신상정보가 크게 요구되지 않기 때문에 익명성 뒤에 숨은 악플러들이 활개를 치기도 하는데요. 특히 댓글을 통해 누군가를 비방하거나 모욕함으로 인해 피해를 보는 사례들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사진에 달 수 있는 댓글을 아예 안보이게 할 수도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인스타 댓글 안보임 기능 설정 방법

▼ 인스타 댓글 안보임 기능은 다음과 같이 설정할 수 있습니다. 우측 상단에 [三] 모양의 메뉴를 터치한 후 [설정]으로 들어가줍니다.

 

[공개범위] - [댓글]로 들어가주시고요.

 

[댓글 제어]에 들어오시면 [불쾌한 댓글 숨기기] 기능을 찾아보실 수 있는데요. 여기서 이 기능을 한 번의 터치로 On하시거나 Off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On 한다면? 내가 보고싶지 않은 댓글을 안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 외에도 한 가지 더 방법이 있는데요. 아래에서 사진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아래 사진에서처럼 우측 상단에 점 세개 모양의 메뉴 아이콘을 터치해주면 [댓글 기능 해제] 기능을 찾아보실 수 있는데요. 이 기능을 이용해서 내가 모든 사진이 아닌 내가 원하는 특정 한 사진의 댓글 기능만을 해제할 수 도 있는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인스타그램에 달리는 악플로 인해 고통받으셨던 분들이 있으시다면 위 기능을 활용하셔서 문제를 해결하시게 되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인스타 댓글 안보임 기능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도움이 되셨나요? 이상 포스팅을 마치며 다음에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