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팜 구인구직 팜리쿠르트 알아보기

데일리팜 구인구직 팜리쿠르트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인포로그입니다. 최근 전염병 사태로 인해 실직자의 수가 급증하고 있다는 뉴스를 접했습니다. 특히 개인병원이나 의원 등에서는 진료를 받는 환자나 입원환자들의 수가 급격하게 줄어들면서 의약계 기업 채용이 줄어드는 것뿐만이 아닌 대폭 감원에 들어가고 있다고까지 하는데요. 오늘은 의약 및 제약계에 종사하고 계신 분들을 위한 팜리쿠르트라는 사이트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팜리쿠르트는 알바천국, 알바몬 등과 같이 제약계 종사자분들을 위한 구인구직 사이트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각종 의약계에 대한 소식과 정보들을 전하고 있는 데일리팜이라는 회사가 운영하는 구인구직 사이트입니다. 오늘은 이에 대해서 간단히 안내드리려 합니다.

 

데일리팜 구인구직 사이트 - 팜리쿠르트

 

팜리쿠르트

데일리팜, 약사 구인구직, 병원약사, 제약 취업정보 제공 사이트, 약국, 제약유통, 병의원 등 데일리팜 취업정보 제공.

recruit.dailypharm.com

※ 팜리쿠르트 바로가기

http://recruit.dailypharm.com/

 

▼ 홈페이지 내에서 현재 진행 중인 직종별, 지역별 채용정보에 대해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 구직 중인 지역과 직무에 대해서 빠르게 찾아보고 싶다면? 방법이 있는데요. 홈페이지 상단 중앙에 검색 기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 뿐만 아니라 학력별, 고용형태에 따른 구인구직 정보들도 확인해볼 수 있는데요. 원하는 정보만 쏙쏙 얻어갈 수 있겠죠? 시간을 금처럼 써야 하는 구직자들을 생각한 정말 편리한 기능인 것 같습니다.

 

▼ 사람인이나 알바몬, 알바천국 같은 타 리쿠르팅 사이트들처럼 구직자들은 자신의 이력서를 등록해두어서 고용주들이 볼 수 있게도 할 수 있습니다. 기업 채용의 세계에서 자기 PR은 필수적입니다. 꼭 이력서 등록해두셔서 취업을 문을 조금이라도 넓히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팜리쿠르트 고객센터

▼ 데일리팜 구인구직 팜리쿠르트 사이트를 이용하시면서 궁금하신 점이나 문제가 생겼다면? 상담을 받으실 수 있는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고객센터 연락처를 남겨두겠습니다. (02-3473-0833)

 

지금까지 데일리팜 구인구직 사이트인 팜리쿠르트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오늘 알아본 내용이 도움이 되셨나요? 구직자 여러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정보였으면 좋겠네요.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T >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zoom pc 다운로드 - 화상회의 앱  (0) 2020.08.05
충남e학습터 홈페이지 사이트  (0) 2020.05.06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