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무료설치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무료설치

안녕하세요. 인포로그입니다. 오늘은 삼성 프린터를 사용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삼성 프린터의 사용자라면 누구나 프린터를 설치한 후 드라이버를 설치해야만 합니다.

삼성 프린터를 구매하신다면 박스에 프린터 드라이버가 남긴 CD를 함께 받으실겁니다. 하지만 오랜 시간이 지난 후 이 CD를 찾으려면 꼭 안보일 때가 있으시죠? 이럴 때 당황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드라이버 CD가 없어도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는 방법이 있기 때문입니다. 아래에서 자세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방법

▲ 먼저 포털 사이트에서 삼성 고객센터를 검색해서 들어가줍니다.

 

위 화면의 [삼성전자 서비스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메뉴를 클릭하면 바로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자료실로 갈 수 있습니다.

 

▲ 위 사진에서 보이는 [다운로드 자료실]이 보이신다면 잘 들어오신게 맞습니다. [모델명 검색]란에 사용하고 계신 프린터의 모델명을 입력해줍니다.

 

▲ 모델명을 입력해주신 뒤 [검색] 버튼을 클릭해주시구요.

 

▲ 모델명이 잘 입력되었다면 위 화면처럼 검색결과를 확인해보실 수 있는데요. 해당 모델명을 클릭하면 드라이버를 다운받을 수 있는 화면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드라이버]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 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으시기 전에 꼭 확인하셔야 할 점이 있습니다. 이용하고 계신 PC의 OS(운영체제)를 확인하셔서 프린터 작동에 이상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실행]을 클릭하세요.

 

[설치하기]에서 [확인]을 클릭하세요.

 

'설치 동의서를 확인하였으며 이에 동의합니다'를 체크한 후 [다음]을 클릭하세요.

 

▲ 프린터 연결 유형에 알맞게 선택하신 후 다음을 클릭하세요. 이 후 화면의 지시대로 따라가 설치하면 기본 프린터로 드라이버가 설치됩니다.

 

지금까지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에 대해 포스팅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오늘 제 포스팅으로 인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며, 다음에 더 유익한 정보를 가지고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되실만한 글 ☜

[유용한 정보] - 유튜브 바로가기 동영상

[IT] - 초간단 디스코드 목소리 변조/음성변조 방법

[유용한 정보] - 긴급생활자금 지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