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지 PC버전

카카오페이지 PC버전

안녕하세요. 인포로그입니다.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카카오톡 설치 안하신분 찾기 어렵겠죠? 우리나라 대표 메신저 카카오톡을 이용하시는 분들 중에 카카오페이지를 들어보시거나 이용해보신들도 많을거라고 생각합니다.

PC 카톡처럼 카카오페이지도 PC로 이용하고 싶은 분들이 많을겁니다. 그러나 카카오 자체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기반의 플랫폼이다보니 카카오페이지는 따로 PC버전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제가 카카오페이지를 PC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 아주 간단한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 함께 보시면 좋은 글

[유용한 정보] - 유튜브 바로가기 동영상

[IT/인스타그램] - 인스타그램 댓글 안보임

[분류 전체보기] - 유튜브 오디오 라이브러리 저작권 없는 무료 배경음악 효과음 사용법

 

카카오페이지 PC버전 이용하는 법

카카오페이지 PC버전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누구나 따라할 수 있게 쉽게 설명드리겠습니다.

※ 카카오페이지 PC 홈페이지 (https://page.kakao.com/main)

 

▼ 먼저 아무 포털 사이트에서 [카카오페이지]를 검색합니다.

 

▼ [카카오페이지]를 클릭하면 바로 홈페이지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 모바일에서 이용하시던 서비스를 그대로 이용하기 위해선 우측 상단의 [로그인]을 통해 접속해야합니다.

 

▼ 모바일에서 이용하시는 [카카오톡] 아이디와 비밀번호 그대로 입력해주시고요.

 

▼ 카카오페이지 PC 페이지에서도 모바일과 동일하게 웹툰, 웹소설, 영화, 방송, 책 등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모바일에서 보시던 웹툰도 그대로 보실 수 있는 것을 확인가능합니다. 몇 편까지는 무료로 보실 수 있고, 일정 시간 지난 후라면 무료로도 보실 수 있습니다.

 

▼ 웹툰 뿐만 아니라 영화나 방송, 책 서비스도 PC버전에서 그대로 이용가능합니다.

 

지금까지 카카오페이지 PC로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늘 포스팅 도움이 되셨나요?

카카오페이지는 카카오톡처럼 카카오톡 쇼핑, 카카오톡 친구찾기 어플, 카톡 메세지, 카톡 쿠폰 등의 모바일에서 이용하던 기능들을 그대로 이용할 수는 없지만 나름 갖출건 다 갖춘 것 같습니다. 특히나 웹툰 무료로 볼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네요.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며 다음에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