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트피아로 성적/졸업증명서 쉽고 간편하게 발급 받는 법

 

 

 

오늘은 서트피아를 통해서 인터넷을 이용한 쉽고 간편하게 각종 대학 증명서를 발급받는 방법에 대해 공유드리겠습니다.

 

서트피아를 처음 접하신 분들께서는 생소하게 들리실 텐데요.

 

서트피아대학 인터넷 증명 발급 공인통합센터로써 (주)아이앤텍에서 전국 대학과 직접 계약을 체결하여 인터넷 증명발급 기술 및 시스템 일체를 대학에 제공하여, 이를 통해 전국 각 대학에서 직접 제공하는 인터넷 증명발급 공인 통합센터입니다.

 

졸업, 성적증명서 등 대학에서만 발급 가능했던 모든 증명서를 서트피아 통합센터에서 발급받을 수 있으며 이는 대학내에서 발급받는 모든 증명서와 동일하며, 전자정부에서 발급하는 각종 증명서들과 동일한 법적 효력을 가진다고 합니다.

 

 

 

※ 진행순서

로그인 -> 증명서 발급 -> 과정 선택 후 신상정보 확인 -> 발급가능 증명서 확인 및 선택 -> 결제 -> 미리 보기 후 출력

 

 

 

 

▼ 서트피아 바로가기 www.certpia.com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를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대학교의 증명서 발급 서비스를 지원하는 것은 아니므로 먼저 증명서를 발급받을 나의 대학교가 서비스 중인지부터 확인하셔야 합니다.

 

 

 

서비스 지원중인 대학교 목록

 

 

 

본인의 출신대학교를 선택한 이후 증명서 발급 진행순서를 확인하신 후 발급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통상적으로 제출용 및 확인용 증명서의 경우에는 국문으로 발급하시면 되고, 제출처 지시에 따라 PDF 파일 다운로드 혹은 증명서 출력(프린트용:원본)으로 구별해서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졸업증명서의 경우 발급 시 총 3,000원의 수수료가 발생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서트피아 대학 증명발급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다음에 더 유익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