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맥정 효능, 효과 알아보기

 

 

추운 겨울철에는 야외활동이 줄어들죠. 이 때문에 일조량 부족으로 인해 비타민D가 결핍되기 쉬운데요. 비타민D가 부족해지면 골다공증이나 비만, 심장병 등의 질병 발생이 높아질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겨울철 부족해진 비타민D 결핍 질환을 예방할 수 있게 도와주는 디맥정의 효능 및 효과, 부작용 등 자세한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타민C는 흔히 접할 수 있는 영양소 중 하나이지만 비타민D는 우리에게 조금 생소한 영양소 중 하나가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비타민D의 역할은 우리 장내에서 칼슘을 흡수해서 뼈를 튼튼하게 하는 역할을 합니다. 그 외에도 최근에는 근육 기능이나 외부 이물질과 싸우는 면역기능에도 관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죠. 이런 비타민D 결핍으로 치료받고 있는 직장인들이나 학생들이 증가하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총 13종의 비타민은 매우 적은 양이지만 생명을 유지하는데 반드시 필요한 영양소입니다. 비타민의 특징은 우리 몸에서 스스로 만들 수 없다거나 만든다 하더라도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대게는 음식을 통해 섭취해야 하는 필수 영양소입니다. 비타민D가 부족할 시 좋은 음식으로는 달걀이나 등 푸른 생선, 버섯, 우유 등을 통해서 비타민D를 섭취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비타민D는 다른 비타민과는 다르게 음식으로 섭취할 수 있는 경우는 제한되어 있습니다. 위에서 추천드린 음식 정도가 있지만 충분한 양을 섭취하기에는 부족함이 있으니, 비타민D의 섭취가 어려울 때는 디맥정 복용을 통해서 부족해진 비타민D를 채우시길 권장드립니다. 특정 질병을 앓고 계신 분들께서는 디맥정 포장지에 기재되어 있는 사용상의 주의사항을 참고하셔서 부작용을 예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