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교통카드 돈빼기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교통카드 돈빼기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학교에 다니는 학생들뿐만 아니라 직장인 분들은 매일 같이 티머니 교통카드를 이용하고 계실 겁니다. 티머니 교통카드는 선불식으로 더 이상 사용할 일이 없게 되면 티머니에 충전해두었던 돈을 뺄 수도 있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오늘은 티머니 돈빼기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보유하고 계신 티머니의 종류나 금액에 따라 환불방법, 환불장소가 상이하오니 카드 종류 꼭 확인하셔서 헛걸음하시지 않길 바랍니다.

 

정상카드 잔액 환불

카드에 충전된 잔액이 5만 원보다 많은 경우에는 (주)티머니 본사로 방문해야만 합니다. 티머니의 환불 가능한 은행 ATM에서 계좌로 환불이 가능하게 됩니다. 하지만 모바일이나, 홈플러스 카드, 보급형 카드는 ATM에서 잔액 환불이 불가하니 참고해주시고요.

 

ATM을 통한 환불은 개인당 50만 원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 환불금액은 위에 말씀드렸던 환불 가능한 은행의 본인 명의 계좌로만 입금됩니다.

 

유패스, 탑캐시, 보급형 티머니 카드는 카드 실물을 반납할 때만 환불이 가능하니 이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환불 접수처로는 지하철 내 티머니서비스센터, (주)티머니 본사, 은행 ATM, 편의점 등이 있습니다. 하지만 전액이 아닌 일부 환불 서비스는 (주)티머니 본사, 지하철 내 티머니서비스센터에서만 가능하니 참고하시고요.

 

환불처 정보 안내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