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복도매쇼핑몰 아사달도매몰 장점 3가지

안녕하세요. 요즘 직장인 투잡 수단으로 스마트 스토어가 새롭게 떠오르고 있습니다. 그중 아동복을 사업 아이템으로 선정하신 사업자분들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이용하셨을법한 아사달도매몰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장사 밑천 만원도 소중하게 여기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좋은 물건을 저렴하게 유통하고 있는 아사달도매몰은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아사달도매몰 소개

아사달도매몰과 타 아동복 도매몰과는 큰 차이점이 있습니다. 바로 아동복 사업을 시작하는 분들에게 유용할 정보들을 담고 있는 네이버 카페를 운영 중이라는 점인데요. 처음 아동복 쇼핑몰을 운영하시는 대표님들께서 많은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발생할 불필요한 비용을 최소로 줄이기 위해 개설된 아사달 네이버 카페는 국내 최대의 아동복 커뮤니티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회원 수 2만 4천 명 이상에 전체 글은 25만건 이상에 방대한 양의 관련 정보들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아동복 사입의 달인이라는 이름처럼 많은 정보를 얻어볼 수 있는 아사달도매몰의 장점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장점 1: 낱장사입

타 쇼핑몰과 다르게 아사달도매몰은 낱장 사입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도매유통사업의 특성상 관계가 두터운 거래처이더라도 새로운 신상을 낱장 주문하기란 쉽지 않은 부분입니다. 하지만 아사달도매몰은 남대문이나 동대문 모든 거래처에서 전 제품을 도매가로 낱장 사입하고 있습니다.

 

장점 2: 무료 이미지

보통 상품 업로드 시 필요한 이미지 파일도 한 달 단위로 비용을 지불하고 이용하는 업체들이 꽤 있습니다. 하지만 아사달도매몰에서 업로드 되고 있는 이미지는 모두 무료라고 합니다. 또한 유료 이미지는 업데이트 속도가 느리다는 단점이 있는 반면에 아사달도매몰의 이미지는 단가 표와 동시에 업데이트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조금 더 신속하게 확인해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장점 3: 최신 트렌드 반영

타 아동복 도매몰과는 달리 규모가 큰 사입 업체를 여러 곳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매장들의 신상품에 대한 반응을 빠르게 파악하고 이를 상품들에 반영하고 있습니다. 주문량을 분석하여 관심 매장으로 관리하여 가격 대비 품질이 좋거나 트렌드 반영이 빠른 매장의 정보들을 우선하여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