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내동 주민을 위한 별내역 경춘선 시간표

안녕하세요. 오늘은 별내역을 이용하시는 이용객분들을 위해 별내역 경춘선 시간표를 포스팅해보겠습니다. 평소 출퇴근 시 자가용을 이용하지만 가끔씩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면 별내역을 이용하곤 합니다.

 

별내역 경춘선 열차는 일반 지하철과 달리 배차 간격이 긴 편이기 때문에 열차가 도착하는 시간표를 숙지하고 있어야 바로 눈 앞에서 열차를 놓쳐버리는 일이나 역사 안에서 오래 기다릴 일이 없겠더라고요. 그런 불편을 겪지 않으시도록 아래에 별내역 시간표를 공유해두겠습니다.

 

 

 

별내역 경춘선 평일 시간표

별내역 경춘선 열차의 평일 시간표입니다.

상행선 첫차 시간은 05시 25분이며, 막차 시간은 23시 56분입니다.

하행선 첫차 시간은 05시 20분이며, 막차 시간은 00시 04분입니다.

 

 

 

별내역 경춘선 주말 시간표

별내역 경춘선 열차의 토요일 시간표입니다.

상행선 첫차 시간은 06시 03분이며, 막차 시간은 23시 56분입니다.

하행선 첫차 시간은 05시 40분이며, 막차 시간은 23시 59분입니다.

 

 

별내역 경춘선 일요일 및 공휴일 시간표

별내역 경춘선 열차의 일요일 및 공휴일 시간표입니다.

상행선 첫차 시간은 06시 03분이며, 막차 시간은 23시 56분입니다.

하행선 첫차 시간은 05시 40분이며, 막차 시간은 23시 59분입니다.

 

 

 

지금까지 별내역 경춘선 시간표에 대해 간략히 알려드렸습니다. 별내역은 앞으로 서울 지하철 4호선(북부역 환승) 및 8호선이 별내역까지 확장될 예정이며, 예비타당성 조사까지 통과하여 GTX-B 노선의 정차역으로도 확정되었습니다. 이로인해 별내역을 이용하는 별내동 주민들의 편의성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